티스토리 뷰

 

서울 야경 드라이브 : 역니 아무도 모를껄~

 

 

안녕하세요 여니동사랑꾼입니다~ 오늘은 서울 야경 드라이브 하기 좋은곳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~ㅋㅋㅋ 정말 북악스카이 급이지만 아무도 모르는ㅋㅋㅋ 여니동사랑꾼만의 야경 코스 알려드릴게요~

 

 

 

여기가 어딘지 알아보시겠나요?ㅋㅋ 여기는 바로 서울 연희동에 있는 궁동근린공원인데요~ 제가 사는 연희동에서도 가파른 경사를 타고가야 있는곳이랍니다 ㅋㅋ 저희집이 이쪽근처라서 항상 지나치는거지만 야경이 너무너무 좋아요. 전 여기서 불꽃축제도 봤구요, 해뜨는것도 봤구요ㅋㅋ 가끔 야경보면서 맥주도 한잔하고.. 일끝나면 산책코스로도 딱이에요~ㅋㅋ 연인들도 많이노는곳이라 그냥 앉아서 야경보며 이런저런 이야기 나눠도 좋구요~ㅋㅋ

 

 

 

 

여기 오시려면 신촌역에서 서대문04번 버스를 타고 오시면 되는데용~ㅋㅋ 아는 분들은 아실텐데 생각보다 고도가 높이 위치해 있어서 이길이 맞나 왜이렇게 외진곳으로 가지~하시는분들있으시겠지만ㅋㅋㅋ 궁동근린공원으로 네비찍고 오시면 오시기 편하실거에요~~~ 이제 날도 선선해지고... 슬슬~ 저도 산책도 다니고 운동도 하고 해야겠습니다 ㅋㅋ 회사에서 친구들과 안좋은일 있다가도 집가는길에 이렇게 멋진 야경을 보면 저도 모르게 절로~ 기분이 풀어지더라구요 ㅋㅋ

 

 

 

저번주는 정말 컨디션 최악의 날이였는데... 주말에 영화도 보고, 맛있는것도 먹으러가고 사람들이랑 어울려서 이야기 나누니까 기분이 조금은 나아지더라구요 ㅋㅋ 근데 어제는 정말~ 너무 어울했답니다 ㅋㅋ 아마 오늘도 야근일거같구요 ㅎㅎ 야근끝나고 오늘은 조금일찍내려서 연희동 야경도 보고, 산책도 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해봐야겠네요~

 

 

 

 

미세먼지 없는 하늘아래에 살고싶다는 작은 소망을 빌어보면서 ㅋㅋ 일하는데 눈시려워 죽겠네여 ㅋㅋ 나이들수록 몸은 망가지는거같고 계속 피로만 누적되는느낌~ 어제도 3시에 잤더니... 벌써 점심시간 다돼가는지도 몰랐네여 ㅋㅋ 암튼 힐링하기에는 딱 좋은거같아요~ 비록 월세비싼 연희동에 살고있지만 ㅠㅠ 이런 야경을 볼수있다니 감사할따름이에요~ㅋㅋㅋ

 

 

 

7년의 밤이라는 공포스릴러 영화를 보고 야경보러간건데.. 영화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ㅋㅋ 근데 캐스팅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ㅎㅎ;; 그 좋은 배우들을 갖다놓고 왜이렇게 지루하게 찍었는지..... 아쉽네요~

댓글
댓글쓰기 폼
공지사항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6,494
Today
55
Yesterday
49
링크
«   2018/12   »
            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31          
글 보관함